7월 22일부터 전국 116개 캠퍼스에서 입학시험 시작
5년 만에 개최된 '에이프릴 영어 말하기 대회' 본선 진행 중
[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크레버스(CREVERSE, 대표이사 이동훈)의 초등 영어 브랜드 에이프릴어학원이 9월 2일 가을학기 신입생을 위한 입학시험을 진행한다. 에이프릴어학원 입학시험은 7세부터 초등 6학년까지 대상이며 학습 이력과 영어 실력에 따라 시험 유형이 레벨 1~3으로 구분되어 진행된다. 입학시험 결과로 학년별 전국 레벨 분포도와 미국 공교육 기준 어휘 난이도를 비교 지수로 제공한다.
대한민국 브랜드 스타 초등영어교육 부문 11년 연속 1위를 차지한 에이프릴어학원은 사고력 기반의 ESL(English as Second Language) 교육으로 잘 알려졌다. 자체 개발한 통합교과 수업, 사고력 토대의 리딩과 프로젝트 활동, 교실 수업 주제와 연계한 온라인 학습이 강점이다.
'에이프릴 영어 말하기 대회'는 본격적인 대회에 앞서 재원생 중 대회 연습 영상을 지원받아 에이프릴어학원의 모델을 선발하는 '캠퍼스 스타' 이벤트를 진행했다. 해당 이벤트는 최종 30: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에이프릴어학원에 대한 많은 관심을 증명했다. 최종 선발된 캠퍼스 스타는 약 1년간 에이프릴어학원의 모델로 활동 예정이다.
에이프릴 영어 말하기 대회는 현재 전국 캠퍼스에서 예선 진행 후 본선 진출자를 선정해 참가 접수를 진행하고 있다. 대회 본선은 크레버스의 전문 심사위원들이 접수된 영상과 스크립트로 심사하게 된다. 최종 결선은 오는 10월 19일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에이프릴어학원은 가을학기 입학시험 예약자를 대상으로 100%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가을학기 입학시험 예약에 관한 내용은 크레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