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2일부터 전국 116개 캠퍼스에서 입학시험 시작
5년 만에 개최된 '에이프릴 영어 말하기 대회' 본선 진행 중
[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크레버스(CREVERSE, 대표이사 이동훈)의 초등 영어 브랜드 에이프릴어학원이 9월 2일 가을학기 신입생을 위한 입학시험을 진행한다. 에이프릴어학원 입학시험은 7세부터 초등 6학년까지 대상이며 학습 이력과 영어 실력에 따라 시험 유형이 레벨 1~3으로 구분되어 진행된다. 입학시험 결과로 학년별 전국 레벨 분포도와 미국 공교육 기준 어휘 난이도를 비교 지수로 제공한다.
![]() |
대한민국 브랜드 스타 초등영어교육 부문 11년 연속 1위를 차지한 에이프릴어학원은 사고력 기반의 ESL(English as Second Language) 교육으로 잘 알려졌다. 자체 개발한 통합교과 수업, 사고력 토대의 리딩과 프로젝트 활동, 교실 수업 주제와 연계한 온라인 학습이 강점이다.
'에이프릴 영어 말하기 대회'는 본격적인 대회에 앞서 재원생 중 대회 연습 영상을 지원받아 에이프릴어학원의 모델을 선발하는 '캠퍼스 스타' 이벤트를 진행했다. 해당 이벤트는 최종 30: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에이프릴어학원에 대한 많은 관심을 증명했다. 최종 선발된 캠퍼스 스타는 약 1년간 에이프릴어학원의 모델로 활동 예정이다.
에이프릴 영어 말하기 대회는 현재 전국 캠퍼스에서 예선 진행 후 본선 진출자를 선정해 참가 접수를 진행하고 있다. 대회 본선은 크레버스의 전문 심사위원들이 접수된 영상과 스크립트로 심사하게 된다. 최종 결선은 오는 10월 19일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에이프릴어학원은 가을학기 입학시험 예약자를 대상으로 100%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가을학기 입학시험 예약에 관한 내용은 크레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