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요 중심 주택시장, 교통부터 편의시설까지 다 갖춘 단지 인기
'GTX 운정역 서희스타힐스'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요자 사로잡아
[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최근 주택시장이 실수요자 중심으로 재편되면서, 교통·교육·생활 등 다양한 인프라가 모두 갖춰진 아파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인프라를 완벽하게 갖춘 단지는 거주 만족도가 높아 매매와 전월세 수요가 꾸준히 유지되며, 시장 불황기에도 가격 안정성을 보장하고 호황기에는 빠른 가격 상승을 보이는 경향이 있다.
이 가운데, 경기 파주시에서 우수한 인프라를 갖춘 'GTX 운정역 서희스타힐스'가 공급되어 주목받고 있다. 이 단지는 교통, 편의시설, 공원 등 모든 면에서 탁월한 조건을 자랑하며, 실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GTX 운정역 서희스타힐스' 투시도 |
'GTX 운정역 서희스타힐스'의 강점은 교통 편의성이다. 단지 인근 운정역에 GTX-A 노선 운정~서울역 구간이 올해 말 개통될 예정이다. 운정역에서 서울역까지 약 20분대로 이동이 가능해져 향후 서울 및 수도권 주요 지역으로의 출퇴근 시간이 대폭 단축되어 거주자의 생활 편의성이 크게 향상될 예정이다.
운정호수공원이 가까워 쾌적한 주거 환경을 제공한다. 단지 주변에는 새암공원, 안빛공원, 운정건강공원 등 다양한 공원이 있어 여가를 즐기기에 적합하다. 또한, 한울 어린이공원과 메아리공원 등 소규모 녹지공간도 인접해 있어 자연을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단지는 운정신도시 남쪽 인근에 위치해 파주시는 물론, 고양시의 다양한 생활 인프라도 쉽게 접근할 수 있다. 이마트 운정점, 롯데백화점, 킨텍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스타필드 빌리지(예정) 등 쇼핑과 생활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GTX 운정역 서희스타힐스'는 수도권에서 드문 3억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될 예정이며,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통해 수요자들의 자금 부담을 덜어준다. 또한, 최근 분양시장에서 필수적으로 여겨지는 발코니 확장 옵션도 무료로 제공해 실사용 면적을 극대화할 수 있다.
'GTX 운정역 서희스타힐스'는 경기 파주시 동패동 일원에 지하 3층지상 25층, 전용 59~84㎡의 다양한 평형대로 구성된 총 1,499가구 규모의 대단지 아파트로 조성될 예정이다. 이 단지는 현재 지구단위계획결정고시와 조합설립인가를 이미 완료했으며 마지막 잔여 가구를 공급 중이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