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 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는 이날부터 12월 1일까지 '러블리 노벰버(Lovely November)'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일 밝혔다.
점차 기온이 하강하고 있는 가운데 에이스침대는 고객들의 편안하면서도 따뜻한 잠자리를 돕기 위해 '러블리 노벰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에이스침대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침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안락한 침실 분위기를 극대화해 줄 고급 침구 세트를 제품 구매 금액대별로 증정한다.
먼저 에이스침대 대리점에서 400만원 이상, 백화점 입점 매장에서 430만원 이상 구매시 △웰크론 차렵이불 세트(K)를 증정한다. 또한 대리점에서 670만원 이상, 백화점 입점 매장에서 700만원 이상 구매시 △웰크론 호텔 베딩 세트(Q/K)를 제공한다.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에이스침대의 '웰크론 호텔 베딩 세트'는 100% 폴리에스터 솜 내장재와 100% 면 소재 커버로 이루어져 부드러운 감촉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침구다. 우수한 소재 및 디자인으로 편안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고급 호텔에 온 듯한 우아한 침실 분위기를 완성할 수 있어 사용 만족도가 높다.
'웰크론 차렵이불 세트'는 100% 폴리에스터 소재의 솜을 얇고 촘촘히 넣어 제작해 가벼운 사용감과 적당한 두께감으로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은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날씨가 급격히 추워지면서 포근하면서도 안락한 수면 환경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며 "이번 '러블리 노벰버' 프로모션을 통해 숙면을 도와줄 에이스침대의 다양한 베스트셀러 라인업과 고급 침구 세트를 함께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0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