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코지마가 오는 10일까지 SSG닷컴에서 열리는 '2024 대한민국 쓱데이'를 통해 실속형 안마의자 신제품 '테일러'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풍성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코지마] |
최근 고물가 속 안마의자 수요가 확대되면서 핵심적인 마사지 기능은 탑재하고 소비자 부담은 낮춘 실속형 안마의자가 각광받고 있다. 이에 코지마는 이름처럼 사용자 맞춤형 마사지를 선사하는 우수한 성능의 실속형 안마의자 '테일러'를 새롭게 출시한다.
'테일러'는 정교화된 기능으로 남녀노소 최적의 마사지 경험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마사지볼과 16개 에어백을 장착해 전신을 시원하게 풀어주고 신체 굴곡에 따라 설계된 LS프레임을 통해 빈틈없는 밀착 마사지를 구현한다. 특히 에어 강도를 5단계로, 에어 마사지 범위를 전신, 상체, 하체별로 조정할 수 있고 12가지 자동모드와 5가지 수동모드도 내장해 보다 섬세한 케어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3STEP 발바닥 롤링', 등과 종아리 부위 온열, 2단계로 나눠진 '무중력 포지션', 블루투스 스피커 등 알짜 기능까지 두루 갖췄다.
세련된 외관도 눈길을 끈다. 소재를 엮어 만드는 위빙 기법을 사용한 '인트레치아토' 패턴을 옆면에 넓게 디자인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색상은 기존 가구와도 잘 어우러지도록 모던한 밝은 베이지 브라운으로 선보였다.
오는 10일까지 SSG닷컴 쓱데이를 통해 진행되는 '테일러' 사전예약은 특별 할인을 비롯한 풍성한 혜택으로 전개된다. 먼저, 정상가 기준 약 54%의 역대급 할인을 제공한다. 여기에 정액제 쿠폰과 8% 상품 할인 쿠폰, 8% 카드 청구할인까지 모두 동시에 적용할 수 있어 최대 60%의 파격 할인가로 안마의자 마련이 가능하다. '테일러'를 예약 구매하고 포토리뷰를 작성하면 전용 커버도 받을 수 있다.
김경호 코지마 마케팅부 본부장은 "신제품 '테일러'는 사용자 컨디션에 따른 마사지 경험이 가능한 우수한 기능을 갖추면서도 가격 부담은 낮춰 '갓심비'를 만족시키기 충분한 제품"이라며 "유통가 최대 할인 행사로 꼽히는 쓱데이를 통한 이번 사전 예약 기회를 적극 활용해 가을철 건강 관리 필수템 안마기기를 합리적으로 마련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코지마는 이번 쓱데이에서 주요 인기 안마기기들도 알찬 특전으로 선보인다. 에디스, 칼더 익스트림 등 안마의자 5종과 코지스트레칭, 컴피쿠션 등 소형 마사지기 7종이 대상으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12% 할인 쿠폰(최대 8만 원), 7만원 이상 구매 시 8% 할인 쿠폰(최대 15만원)을 지급한다. 최대 5만원까지 카드 청구할인 8% 혜택도 추가로 누릴 수 있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