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씰리침대가 연말연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 '라이프 온 씰리(Life ON Sealy)'를 내년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씰리침대, 연말연시 'Life ON Sealy' 프로모션 전개 [사진=씰리침대] |
씰리침대는 1881년 목화로 유명한 미국 텍사스 씰리 마을에서 다니엘 헤인즈(Daniel Haynes)에 의해 설립된 143년 전통의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로 프리미엄을 넘어서는 최상의 숙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라이프 온 씰리(Life ON Sealy)' 프로모션은 목화솜 뭉치 위에서 마치 구름 위에서 잠든 것 같은 편안함과 포근함을 느낀 후 세계 최초로 목화솜을 넣은 침대 매트리스를 개발하게 된 씰리침대의 창립자 다니엘 헤인즈의 일화를 모티브로 기획됐다. 겨울을 앞두고 목화의 따뜻한 느낌과 포스처피딕 기술력이 집약된 매트리스에서의 숙면 경험이 선사하는 편안한 삶을 감성적으로 전하는데 주력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연말연시 이사 시즌을 맞아 새로운 매트리스와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이 보다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마련됐다. 프로모션 기간 중 씰리침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방수커버, 호텔식 코튼 베개, 호텔식 면커버, 호텔식 침구 세트, 폴란드 구스이불솜 등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정민 씰리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다가오는 연말연시를 앞두고 올 한 해 씰리침대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마련한 프로모션"이라며 "씰리가 143년간 제공해 온 따뜻하고 포근한 비욘드 프리미엄 숙면 솔루션이 보다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씰리침대는 세계 최초로 정형외과 의사들과 협업을 시작해 독자적인 스프링 시스템 '포스처피딕(Posturepedic)'을 개발하는 등 끊임없는 혁신으로 전 세계에 숙면의 가치를 전파하며 매트리스 본고장 미국에서 매출 1위의 자리를 지켜오고 있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