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쿠쿠가 공식 쇼핑몰인 쿠쿠몰에서 겨울을 똑똑하게 대비할 계절가전 기획전 'Winter Friday(윈터 프라이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쿠쿠 윈터 프라이데이 기획전 [사진=쿠쿠] |
기온이 영하권에 들어서고 첫 한파 경보가 내리는 등 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두툼한 패딩을 입은 사람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이처럼 낮아진 기온과 건조해진 공기에 온열 매트, 히터, 가습기 등 추위를 대비할 가전들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쿠쿠는 소비자가 올겨울도 똑똑하고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공식 쇼핑몰 쿠쿠몰에서 대표 겨울 가전으로 구성한 기획전을 실시한다.
소비자는 쿠쿠 공식쇼핑몰 쿠쿠몰에서 11월 29일까지 윈터 프라이데이 기획전을 통해 계절 가전 10여 종을 최대 약 59% 할인된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쿠쿠몰 앱 최초 다운로드 시에 2만 포인트, 회원가입 시에 15% 할인 쿠폰도 얻을 수 있다.
기획전을 통해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제품은 추운 날씨에 따뜻한 밤을 보낼 수 있는 카본 온열 매트와 카본 전기 히터, 건조해진 공기를 촉촉하게 만들어 주는 가습기에 이르기까지 겨울철에 딱 맞는 제품으로 구성했다.
먼저, 섬세한 온도 조절로 따뜻한 숙면을 도와줄 쿠쿠 DC 카본 전기 온열 매트는 피부 속 깊숙이 열을 전달하는 원적외선을 방출해 체온은 유지하고 혈액순환과 숙면에 도움을 준다. 실처럼 얇은 2.3mm의 특수 합금 발열선을 2중 안전 구조로 감싸 내구성은 높이고 단선이나 화재의 걱정은 줄인 것이 특징이다. 고탄성 카본으로 만들어 전자파에 대한 우려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작동 12시간 후 전원이 꺼지는 자동 전원 모드와 아이들이나 노약자가 잘못 누르지 않도록 버튼을 잠그는 잠금 모드로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쾌속난방으로 연료비 걱정 없는 고효율의 카본히터도 기획전 대상이다. 전원을 연결한 후 3초만 기다리면 예열 없이 최적으로 설정된 온도에 빠르게 도달해 공기를 빠르게 데울 수 있다. 복사열 방식의 작동으로 열효율이 높으며 소비 전력이 낮아 겨울철 난방비가 부담을 덜어준다. 심플하고 감성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어느 공간에나 잘 어울리며 노블 화이트와 노블 그레이 두 가지 색으로 구성돼 원하는 무드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2.4kg의 가벼운 무게로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가습기 제품으로는 쿠쿠의 ▲스테인리스 자동 습도 조절 6.7L 가습기 ▲스팀 100 3.8L 가습기 ▲스테인리스 3.8L 가습기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준비된 가습기는 모두 통 스테인리스 수조로 되어 있어 분리 세척이 가능해 스크래치와 청결에 강하다. 색상과 용량이 두 가지로 구성돼 사용자의 생활 특성 및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쿠쿠 관계자는 "날씨는 물론 지갑 사정까지 한파가 시작된 요즘 겨울철 난방 등에 부담을 느낄 수 있는 소비자가 편안하고 따뜻한 겨울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전을 준비했다"라며 "고효율과 합리적인 가격의 쿠쿠 겨울 가전과 함께 여유로운 연말연시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