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이수그룹 IT계열사 이수시스템이 용산 서울드래곤시티 그랜드볼룸에서 '2024년 귀속 연말정산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올해 20회 차를 맞이한 세미나는 이수시스템 e-HR솔루션을 사용 중인 고객사 400여 명이 참석했다.
이수시스템 HR솔루션 고객사를 대상으로 개정 세법 및 시스템 활용 등을 교육했으며 올해의 시스템 개선사항으로 ▲원천징수영수증 영문 버전 제공 ▲외국 납부세액 다중납부 관리기능 강화 ▲소득 증명서 일괄 다운로드 기능 제공이 주요하게 변화됐다. 결혼 세액공제 신설분 적용, 출산지원금 비과세 처리 등 개정세법 내용을 적용하였다. 또한 연말정산 카카오톡 채널에서 전문 세무사 상담창구를 3년째 운영하여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수시스템 귀속 연말정산 세미나 현장 사진. [사진=이수시스템 ] |
이수시스템 손원동 대표이사는 "20년간의 통합인사솔루션 제공 경험으로 원스톱 연말정산 서비스를 제공하고 오류검증 엔진을 강화하여 연말정산 담당자에게 편의성을 증대시키고 매년 향상된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더불어 이수시스템 디지털융합사업본부에서 업무자동화 솔루션인 RPA 솔루션 홍보 부스도 운영하였다. 이수시스템의 연말정산 시스템은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급변하는 IT트렌드에 맞추어 일하는 방식에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
nylee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