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와 업무협약
김헌주 원장 "다양한 지역사회 활동 추진"
[세종=뉴스핌] 신도경 기자 = 한국건강증진개발원(KHEPI)이 서울사회공헌대전에 참여해 취약계층 복지 지원을 강화한다.
KHEPI은 지난 12일 서울시청 서소문청사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4년 서울사회공헌대전에 참여해 서울시 사회공헌 활성화와 복지지원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KHEPI와 서울시,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가 사회공헌 활성화를 위한 공동 협약을 통해 취약계층 복지를 지원하고 나눔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KHEPI는 사회공헌 문화 조성을 위한 다양한 사업이 추진된다.
한국건강증진개발원(KHEPI)이 12일 서울시청 서소문청사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4년 서울사회공헌대전에 참여했다. [자료=한국건강증진개발원] 2024.12.17 sdk1991@newspim.com |
서울사회공헌대전은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와 서울시가 공동주최하는 행사다. 지역사회공헌 인정패 수여, 지역사회 문제해결을 목적으로 다자간 협력 도모를 위한 동행 공동 협약식 개최, 사회공헌 성과 공유·전시 등으로 구성됐다. KHEPI는 이번 행사에서 지역사회 공헌활동과 지역 활성화 기여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역사회공헌 인정패'를 받았다.
김헌주 개발원 원장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지역사회 주민들을 돕고 서울시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는 데 우리 원도 적극 협력하고자 이번 업무협약을 추진했다"며 "다양한 지역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함으로써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sdk199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