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쇼핑족 위한 맞춤형 할인 전략
라이브방송 활용한 소비자 참여 유도 및 혜택 제공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G마켓과 옥션은 매주 주말 특별 세일 '싸다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 프로모션에서는 주말을 겨냥해 ▲여행·레저 ▲해외직구 ▲스타배송 등 인기 카테고리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G마켓과 옥션이 주말쇼핑족 잡기에 나섰다. [사진=G마켓 제공] |
이번 주말 G마켓과 옥션에서는 락토핏 골드, 려 탈모전문케어 샴푸, 코엑스아쿠아리움 입장권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해외직구 및 여행상품에는 최대 12%의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라이브방송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8일에는 발렌타인데이를 겨냥해 '페레로로쉐'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혜택을, 9일에는 '사이판월드 가족여행' 상품을 54만원대부터 판매한다. 이 방송은 G마켓 모바일 앱 'G라이브'에서 시청할 수 있다.
주말 쇼핑 수요를 위해 도착보장서비스 '스타배송'도 주말 인기 상품을 특가로 준비했다. 간편가정식과 바디헤어 제품 등 평일보다 주말 수요가 높은 상품들을 위주로 판매하며, 토요일 오후 8시 이전 주문 시 일요일에도 상품을 받을 수 있다.
G마켓 컨텐츠프로모션팀 이가연 매니저는 "소비 동향을 분석해 고객들이 원하고, 필요로 하는 상품 위주로 특가 판매하는, 그야말로 '고객맞춤형' 프로모션을 선보이고자 노력하고 있다" 며 "주말 인기 상품군 중심으로 할인쿠폰 및 라이브방송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