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KGC인삼공사 정관장은 미국 캘리포니아 애너하임에서 진행된 '2025 NPEW(Natural Products Expo West)'에 참가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130개국 3000여 개의 식음료업체와 6만 명 이상의 바이어들이 참여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천연식품 박람회다.

정관장은 'Find Your Energy, Find Your Flow'라는 테마 아래, 대표 제품인 '에브리타임'을 비롯해 혁신 건강기능식품 'GLPro'와 'HSW'를 선보였다. 또한 홍삼의 7대 기능성을 알리며 방문객들에게 정관장 제품으로 만든 논알콜-헬시 칵테일을 제공, 호평을 받았다. 행사 기간 동안 2000여 명 이상의 방문객이 '에브리타임'을 시음하는 등 높은 관심을 보였다.
이와 함께 야외광장에 설치된 액티비티 존에서는 태권도 송판 격파 시범과 에너지펀치 게임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방문객들을 사로잡았다.
한편, 정관장은 미국 최대 이커머스 '아마존(Amazon)'에 곧 입점할 '에브리타임' 신제품을 최초로 공개했다. 이번 신제품은 '에브리타임 퍼폼A', '에브리타임 파워폼', '에브리타임 칼로트림'으로, 각각 운동 전 혈관확장, 운동 중 지구력 증진, 칼로리 소모 촉진에 특화된 원료를 사용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 참가로 글로벌 바이어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향후 현지 맞춤 효능연구와 글로벌 유통망 확대를 통해 세계 속의 K-Health 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romeok@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