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 '김광진 송북 콘서트' 전석 매진
5월 25일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 라이브홀
'편지','마법의 성','여우야'등 선보여
[서울=뉴스핌] 오광수 문화전문기자 = 싱어송라이터 김광진이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2025 김광진 송북(SONG BOOK) 콘서트-앙코르' 공연을 개최한다. 김광진은 오는 5월 25일 오후 6시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갖는다. 이는 지난 3월 29일 '김광진의 송북 콘서트' 공연이 전석 매진을 기록한 뒤 팬들의 요청에 따른 것이다.
![]() |
[서울=뉴스핌] 오광수 문화전문기자 = 앙코르 콘서트 갖는 가수 김광진. [사진=예음컬쳐앤콘텐츠] 2025.04.09 oks34@newspim.com |
이번 앙코르 콘서트는 더욱 깊어진 감성과 완성도 높은 연주로 김광진의 음악 여정을 조명한다. '마법의 성', '편지', '여우야', '동경소녀' 등 시대를 초월한 명곡부터 '진심', '약속', '비타민' 등 숨은 보석 같은 노래까지, 어쿠스틱 편곡과 바이올린·비올라의 섬세한 연주로 재해석된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공연 제작사 예음컬처앤콘텐츠는 "지난 공연에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앙코르 콘서트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팬들과 함께 다시 한번 소중한 시간을 만들고 싶다"라고 전했다. 김광진 역시 "지난 공연의 감동을 이어가고, 더 좋은 무대로 찾아뵙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공연에서는 모든 관객에게 '김광진 Song Book–졸업'이 특별 선물로 증정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oks3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