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에스엠(SM)엔터테인먼트 그룹 NCT 위시가 두 번째 미니앨범 '팝팝(poppop)' 선주문량 121만 장을 넘어섰다.
14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날 발매되는 NCT 위시의 두 번째 미니앨범 '팝팝'은 선주문 수량 121만 장(4월 13일 기준)을 돌파, 지난 9월 발표한 첫 미니앨범 '스테디(Steady)'의 선주문량 80만 장을 훌쩍 넘어선 수치로 자체 최고 기록을 또 한 번 경신했다.
![]() |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그룹 NCT 위시 [사진=SM엔터테인먼트] 2025.04.14 alice09@newspim.com |
특히 NCT 위시는 데뷔 싱글 '위시(WISH)', 싱글 2집 '송버드(Songbird)', 첫 미니앨범 '스테디'까지 3장의 앨범으로 200만 장에 육박하는 판매고를 기록해 2024년 데뷔한 아티스트 가운데 최고 판매량을 달성했다.
기세를 몰아 새 앨범은 컴백 전부터 밀리언셀러 등극도 예고하고 있는 만큼 '원톱 대세' NCT 위시가 이번 활동으로 보여줄 눈부신 활약에 이목이 집중된다.
NCT 위시의 두 번째 미니앨범의 동명 타이틀곡 '팝팝'은 통통 튀는 멜로디와 이들의 청량한 감성이 어우러진 댄스 팝 곡이다. 사랑에 빠진 순간 세상이 마치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처럼 톡 터지듯 생동감 있게 다가오고, 매일 지나던 거리와 익숙한 풍경마저 새롭게 느껴지는 설렘을 감성적으로 그렸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