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서버 통합 성장 지원…올해 7월 23일까지 혜택 제공
4성 협력 던전 '뒤틀린 집착의 밀실' 업데이트
첫 인터서버 공성전, 내달 1일 개최…보상·버프 제공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엔씨소프트는 28일, 자사 MMORPG 'THRONE AND LIBERTY(TL)'에 '하이퍼 부스팅 시즌 3'와 함께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하이퍼 부스팅 시즌 3'는 올해 7월 23일까지 전 서버 이용자 모두에게 적용되며, 빠른 캐릭터 성장을 지원한다. 이용자는 레벨 55 달성 시 최초로 지급되는 12레벨 영웅 2단 장신구 세트와 망토 선택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전투력에 따라 나뉜 패스 혜택도 제공된다. 전투력 5,500 미만 이용자는 '하이퍼 부스팅 FOR ALL 상자'와 다양한 제작 재료, 솔란트(게임 내 재화)를 얻을 수 있다. 반면, 전투력 5,500 이상 이용자는 룬과 무기 전문가 인장 등 성장 재화와 함께 포인트 상점을 통해 '혼돈 룬'을 획득할 수 있다.
![]() |
[사진=엔씨소프트] |
이벤트도 다양하게 마련됐다. 다음 달 18일까지 모든 이용자에게 '치어리더 빛나냥' 아미토이와 치얼업 모션이 제공되며, 신규 이용자는 '새싹 머리띠'와 칭호를, 복귀 및 기존 이용자는 '사랑해요 TL 머리띠'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길 가던 뉴비를 주었습니다' 이벤트에서는 기존 이용자가 신규·복귀 이용자와 함께 주요 콘텐츠를 플레이하면 포인트를 획득하고, 상위 랭커는 '두둥실 풍선 포즈'를 받을 수 있다. 미션 누적 성공 시에도 추가 보상이 주어진다.
신규 4성 협력 던전 '뒤틀린 집착의 밀실'도 추가됐다. 이 던전에서는 보스 '벨렌트라'를 처치하고 '피격 방향' 옵션이 적용된 귀걸이 장비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는 공격 위치에 따라 피해량이 달라져 전략적 전투가 요구된다.
오는 6월 1일에는 첫 '인터서버 공성전'이 개최된다. 6개 서버에서 각 성주 길드 연합이 참여하며, 무작위로 지정된 두 연합이 공수 교대로 두 차례 공성전을 치른다. 승리 연합은 루센트와 솔란트 보상을 획득하며, 해당 서버의 모든 이용자에게 전투 버프가 부여된다.
'하이퍼 부스팅 시즌 3' 및 신규 콘텐츠 관련 자세한 정보는 TL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