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 본아이에프의 한식 브랜드 본죽·본죽&비빔밥이 삼복 시즌을 맞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 |
[사진=본아이에프] |
이번 프로모션은 다가오는 삼복(초복·중복·말복) 시즌을 앞두고 마련됐다. 무더위가 절정에 이르는 시기에 가족과 친지, 지인 등 소중한 이들에게 기력을 선물하려는 고객 수요를 반영했다. 실제로 지난해 초복 시즌에 진행한 카카오톡 선물하기 '능이삼계죽' 교환권 할인 프로모션은 준비된 수량이 조기에 소진됐다. 한 차례 증량했음에도 최종 1만 장이 모두 매진될 정도로 높은 인기를 기록했다.
이번 프로모션 라인업은 매해 삼복 시즌마다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인기 메뉴들로 구성됐다. ▲부드러운 닭고기와 수삼 한 뿌리가 통째로 들어간 보양 '삼계죽' ▲추어탕의 깊고 진한 맛이 담긴 활력 '추어죽' ▲입맛 돋우는 복날 별미 '낙지김치죽' ▲소고기와 전복 그리고 100% 국내산 산삼배양근이 어우러진 '황금산삼배양근 쇠고기전복죽' ▲100% 국내산 감태와 두 마리 홍게다리살, 전복, 새우를 듬뿍 담아낸 '신선감태 홍게새우죽'의 5종이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7월 14일부터 8월 10일까지 약 4주 동안 고객들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본죽·본죽&비빔밥의 보양죽 5종을 수량 소진 시까지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본아이에프 백민선 브랜드기획실장은 "한발 빠르게 역대급 더위가 찾아온 만큼 복날을 계기로 기력을 회복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많을 것으로 보인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부모님을 비롯 사랑하는 이들에게 본죽·본죽&비빔밥의 보양죽과 함께 마음을 전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