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 BBQ가 전국적으로 이어지는 무더위를 건강하게 이겨 낼 삼복을 겨냥한 'BBQ 복날 세트'를 출시했다.
![]() |
BBQ가 오는 20일 초복 등을 앞두고 삼계탕, 닭개장, 닭곰탕으로 구성된 'BBQ 복날 세트'를 선보였다. [사진=BBQ] |
제너시스BBQ 그룹이 오는 20일 초복 등을 앞두고 삼계탕, 닭개장, 닭곰탕으로 구성된 'BBQ 복날 세트' 2종을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복날 세트는 영양 가득한 보양식을 간편하게 조리하여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름철 대표 보양식 삼계탕, 닭개장, 닭곰탕 3종을 한 세트로 구성한 '실속 복날 세트'와 각각 2개씩 담은 '풍성 복날 세트'로 기획했다. 전자레인지 또는 끓는 물에 데우기만 하면 손쉽게 즐길 수 있어 1인 가구나 바쁜 직장인에게도 안성맞춤이다.
BBQ는 최근 이상고온 현상으로 인해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이번 복날 세트가 무더위 속 가족의 건강을 챙기려는 소비자들의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복날 세트는 BBQ 공식 온라인몰인 'BBQ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무료배송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BBQ 관계자는 "기록적인 폭염 속에서 간편하고도 정성스러운 복날 한 끼를 제안하고자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며 "국내산 닭과 진한 육수로 만든 프리미엄 HMR(간편식) 제품을 통해 무더위를 건강하게 이겨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