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비 없는 완벽은 없다, '노 프렙, 노 퍼펙트' 메시지 전달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연작(YUNJAC)이 배우 노윤서와 함께 여름철 피부 표현 노하우를 담은 시즌 캠페인 '노 프렙, 노 퍼펙트(No prep, No perfect)'를 22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준비 과정 없이는 완벽한 피부 표현도 불가능하다는 메시지를 담아 연작의 베스트셀러 스킨 퍼펙팅 라인 제품을 활용한 피부 관리법을 소개한다.
![]() |
노윤서와 함께한 여름 캠페인 공개. [사진=신세계인터 제공] |
캠페인은 미니 브이로그 형식으로 제작돼 카메라 앞에서 완벽한 모습을 위해 준비하는 노윤서의 일상을 보여준다. 특히 메이크업 전 단계에서 수분 공급과 파운데이션 밀착력을 높여주는 '베이스프렙' 제품 사용 장면이 강조된다. 이 제품은 청담동 메이크업숍에서도 사용되며 올해 7월까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00% 증가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함께 선보이는 '프렙 워터'는 메이크업 위에 가볍게 분사하는 속광 픽서 기능의 미스트로, 빠른 속광 연출과 다크닝 방지 효과로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연작은 캠페인 론칭 기념으로 주요 온라인몰에서 '프렙 워터' 구매 시 10% 할인과 휴대용 미니 사이즈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연작 관계자는 "베이스 프렙은 한국뿐 아니라 중국과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얻으며 새로운 카테고리를 선도하고 있다"며 "배우 노윤서와 함께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매출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