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뉴스핌] 이형섭 기자 = 강원 속초시는 오는 31일 오후 7시 강릉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1 2025' 28라운드 강원FC와 포항스틸러스 경기에서 '2025 강원FC 홈경기 속초시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도민 구단 강원FC를 응원하고 지역 스포츠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속초시는 시민 참여를 높이기 위해 입장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
2024년 강원FC 속초시의 날.[사진=속초시] 2025.08.20 onemoregive@newspim.com |
할인권은 온라인 예매처 인터파크(NOL 티켓)에서 '시군의 날 할인권'으로 구매 후 경기 당일 신분증과 교환하거나 현장 구매 시 신분증 제시로 적용된다. 시즌권 소유자는 22일 오후 2시부터, 일반 예매는 23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된다.
또한, 속초시 유소년 스포츠클럽 선수 44명이 '에스코트 키즈'로 출전 선수들과 함께 입장한다. 지역 내 취약계층 30명도 무료 초청해 특별한 경기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경기장 외부에서는 경기 시작 2시간 전부터 장외 홍보부스가 운영된다. 고향사랑기부제 홍보와 속초시 공식 SNS 구독 이벤트가 진행되며, 참여자에게 기념품이 제공된다.
이병선 속초시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시민들이 경기장을 찾아 축구 열기를 느끼고 강원FC가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힘을 모아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onemoregiv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