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뉴스핌] 이성훈 기자 = 제1회 평택시의회 행정사무감사 최우수 의원 시상식이 시청 브리핑룸에서 개최됐다.
21일 기자단에 따르면 이번 시상은 제9대 평택시의회 의원들이 지난 4년간의 행정사무감사 활동을 평가해 선정된 최우수의원에게 시상하고 있다.
![]() |
[평택=뉴스핌] 이성훈 기자 = 평택시기자단 김종회(회장.왼쪽)이 이윤하 의원에게 공로패를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2025.09.20 krg0404@newspim.com |
제1회 수상자는 복지환경위원회 이윤하 시의원으로, 이 의원은 시민의 알권리를 충족시키고 합리적인 개선방안을 제시하며 시정 발전에 크게 기여해 왔다.
특히 사람중심, 민생중심 의회다운 의회를 실현하고 깊이 있는 정책 분석과 합리적인 대안을 통해 시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점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윤하 시의원은 "시의원으로 맡은바 본분에 충실히 해 온 것 밖에는 없다"며 "앞으로도 시민 위가 아닌 아래에서 시민들이 편안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시의회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평택시기자단 김종호 회장은 "행정사무감사는 시정 운영에 있어 잘못된 점을 찾아 바로 잡는 것"이라며 "기자단은 앞으로도 시민들의 대변인으로써 시의회와 시가 원활하게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감시자 역할에 충실하겠다"고 약속했다.
krg040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