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 기술력을 바탕으로한 '에센스 팩트'의 제품력 인정 받아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AGE20'S는 최근 월드패널 바이 뉴머레이터의 조사에서 국내 파운데이션 부문에서 11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고 20일 발표했다.
조사는 2014년부터 2025년까지 15~65세 한국 여성을 대상으로 하여, 누적 대상자는 1,500만 명에 달한다. AGE20'S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에센스 팩트'는 색조인 파운데이션과 기초인 에센스를 결합한 스킨케어링 메이크업 제품으로, 출시 초기부터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 |
AGE20'S 국내 파운데이션 부문 11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 [사진=애경산업 제공] |
'에센스 팩트'는 에센스와 파운데이션이 결합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애경산업의 독자적인 '에센스 포켓 기술'을 적용하고 있다. 특히, 에센스 함량을 60%에서 77%까지 높이는 등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제품의 품질을 향상시키고 있다. 또한, '파운데이션 라떼 아트 기술'과 '세라마이드 코팅 파우더 기술'을 통해 피부의 섬세한 커버와 톤 보정을 도와주며, 메이크업에 대한 피부 친화성 및 보습 지속력을 향상시킨다.
AGE20'S는 뛰어난 기술력과 제품력을 바탕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중국 등 30개국에서 판매되며, 글로벌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현지 소비시장 특성을 반영한 맞춤형 운영 전략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확보해 나가고 있다. 예를 들어, 미국에서는 에센스 팩트의 쉐이드를 기존 6가지에서 20가지로 확대했으며, 일본에서는 99% 순수 비타민C 유도체를 담은 제품을 출시했다. 또한, 베트남에서는 피부에 쿨링감과 진정을 도와주는 성분을 함유한 제품을 운영하고 있다.
AGE20'S 관계자는 "국내 파운데이션 부문에서 11년 연속 1위를 달성할 수 있었던 것은 오랜 시간 동안 변함없는 사랑과 신뢰를 보내주신 소비자들 덕분"이라며, "에센스 팩트의 독자적인 기술력과 높은 제품력을 기반으로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국내외 시장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