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단독 출시…한정 컬러·유니크 패키지로 소장 가치 강화
11월 팝업 행사도 진행…코덕들 설레게 할 특별 기획 세트 선보여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아이패밀리에스씨 롬앤(rom&nd)이 IPX와 G-DRAGON이 만든 캐릭터 'ZO&FRIENDS'와 손잡고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9일 전했다. 이번 컬렉션은 올리브영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단독 출시되며, 한정 컬러와 특별 기획 세트로 소비자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ZO&FRIENDS는 '서툴러서 더 완벽한 친구들'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IPX와 G-DRAGON의 협업 캐릭터다. 롬앤은 이와 함께 "자유롭고 설레는 상상으로 펼치는 컬러, 설레는 건 뭐든지 ZOA"라는 키 메시지를 내세워 트렌디한 색조 감각과 감성적인 캐릭터의 매력을 결합했다.
![]() |
| 롬앤x조앤프렌즈 컬렉션. [사진=아이패밀리에스씨 제공] |
이번 컬렉션은 신규 한정 컬러와 유니크한 패키지 디자인, 올리브영 전용 단독 세트 등으로 구성돼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전세계 코덕(코스메틱 덕후)들 사이에서 사랑받는 롬앤의 컬러 플레이가 캐릭터 감성과 어우러져 차별화된 즐거움을 선사한다.
롬앤 관계자는 "ZO&FRIENDS와의 만남으로 롬앤이 가진 색조의 매력과 캐릭터의 감성을 결합해 소비자들에게 자유롭고 감각적인 상상력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롬앤XZO&FRIENDS 컬렉션은 11월 1일부터 올리브영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11월 14일부터 27일까지는 올리브영 N성수 지점에서 팝업 행사도 진행된다.
mkyo@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