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1월 4일까지 한 달간 이벤트 3종 실시
태생 5성 소환과 11주년 기념 소환서 등 보상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서 내년 1월 4일까지 '아듀 2025!' 이벤트 3종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연말연시를 맞아 '서머너즈 워'의 모든 이용자가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며 풍성한 보상을 통해 몬스터를 영입하고 전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 |
|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서 내년 1월 4일까지 '아듀 2025!' 이벤트 3종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컴투스] |
먼저 '매일 태생 5성 소환! & 행운 보상 이벤트'에서는 하루에 아메리아의 행운 100을 사용하면 태생 5성 몬스터를 1회 소환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최대 35마리를 소환해 1마리를 선택 획득할 수 있다. 아메리아의 행운 500 사용 시에는 11주년 기념 소환서, 빛과 어둠의 소환서, 전설의 소환서, 데빌몬 등 누적 출석 일자에 따른 추가 선물도 지급된다.
'11주년 기념 소환서 지급! 특별 미션 이벤트'는 아레나, 월드 아레나, 점령전 등 이용자 간 대결(PvP) 콘텐츠 플레이 수에 따라 이벤트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누적 포인트에 따라 11주년 기념 소환서 최대 120장과 전설의 전속성 소환서, 빛과 어둠의 소환서, 전설의 소환서 등을 제공한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 지원 이벤트도 진행된다. 올해 9월 1일 이후 계정을 생성한 신규 소환사와 10월 1일 이후 복귀 혜택을 받은 복귀 소환사는 카이로스 던전, 시험의 탑, 이계 던전 등에서 미션을 완수할 때마다 전설의 소환서, 데빌몬, 6성 전설 등급 룬 등 단기 성장을 위한 핵심 재화를 단계별 보상으로 받는다.
이번 '아듀 2025!' 이벤트 3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shl22@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