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뉴트리가 전개하는 콜라겐 브랜드 '에버콜라겐'이 25년간 이어온 콜라겐 연구 결과를 집대성한 스킨케어 브랜드 '에버콜라겐 랩(Evercollagen.lab)'을 론칭하며 스킨케어 시장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론칭을 통해 브랜드 철학을 이너뷰티에서 아우터뷰티까지 확장하는 동시에, 독보적인 동결건조 기술력을 기반으로 에버콜라겐이 K-뷰티 스킨케어 시장의 새로운 게임 체인저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첫 공개는 오는 3일 GS홈쇼핑 단독 방송을 통해 진행되며, 스타 쇼호스트 이찬석이 진행을 맡아 'in&out 콜라겐 케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예정이다.
회사에 따르면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에버콜라겐 랩 리얼 콜라겐 부스터 샷 앰플'은 동결건조 콜라겐 캡슐과 고효능 앰플을 분리 구성해 사용 직전 혼합하는 방식으로, 콜라겐의 신선함을 피부에 그대로 전달한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인체적용시험결과, 앰플과 캡슐을 혼합해 사용할 경우 앰플 단독 사용 대비 흡수 속도 3.34배, 흡수 깊이 3.34배, 흡수율 1.54배가 개선됐으며, 울트라 필터레이션 공법으로 주원료의 흡수율을 29배 증가시킨 것으로 확인됐다.

특히 앰플과 캡슐 동시 사용 시 중안부 리프팅 효과는 약 2.25배, 피부 속탄력 3.07배, 피부 속 밀도 2.64배가 더 강력하게 발휘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처진 눈꺼풀, 처진 입꼬리, 중안부 볼살 처짐, 깊게 패인 이마 주름 등 노화가 진행됨에 따라 가장 고민되는 부위의 집중 개선을 돕는다. 단 1회 사용만으로도 베개 자국 완화 효과가 밝혀져 즉각적인 탄력 회복력을 선사한다는 평가다.
회사에 따르면 대한민국 대표 메디컬 에스테틱 브랜드 '온에스테틱'에 1000개 제품이 선입점됐으며, VIP 전용 관리 프로그램에 도입될 만큼 전문가급 효능을 인정받았다. 아울러 사전 체험단 1000명 모집이 24시간 만에 마감되고 실사용 만족도 평점 5.0(만점)을 기록하며 강력한 팬덤을 형성했다.
에버콜라겐 랩 관계자는 "그동안 건강한 이너뷰티를 제안해온 에버콜라겐의 철학을 그대로 이어받아,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는 탄력을 약속하는 아우터 뷰티 스킨케어 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사전 체험단의 폭발적인 반응과 에스테틱 현장의 입증된 사례를 바탕으로, 이번 GS홈쇼핑 론칭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전문가급 탄력 케어를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nylee54@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