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그라비티는 신작 MMORPG '라그나로크 트와일라잇(현지명 Ragnarok: Twilight - Chạng Vạng)'을 10일 베트남 지역에 정식 론칭했다. 라그나로크 트와일라잇은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후 바로 플레이할 수 있다. 그라비티는 신작 론칭을 기념해 2월 10일과 11일 양일간 현지 인기 스트리머와 함께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계정을 팔로우하면 100회 연속 뽑기, 한정 탈것, 희귀 코스튬, 희귀 날개 등 보상을 증정한다. 다운로드 인증 이벤트, 2차 창작 공모전에서는 추첨을 통해 iPhone 17 Pro Max, 한정판 굿즈 등 다양한 경품도 선물한다.

넥슨은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에 이벤트 스토리 '누구를 위한 예술인가'를 추가하고 신규 캐릭터 2종을 업데이트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3일까지 '숨겨진 씨앗을 찾아라' 웹 이벤트를 통해 일자별로 공개되는 수수께끼를 확인하면 '최상급 활동 보고서', '최상급 강화석', 'T9 장비 설계도 선택권' 등 아이템을 제공한다. '나의 집무실 이벤트 스토리 완료 특별 미션'을 통해 '스토리 -11 디저트 카페' 완료하면 '나의 집무실'에서 '특별한 메시지'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신규 캐릭터 '속죄의 이올린'을 추가하고, '서풍의 광시곡' 스토리를 비롯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오는 24일 점검 전까지 이용자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릭터 소환권 100개'를 비롯해 '전설 방어구'와 '금빛 룬 상자'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몬스터 토벌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벤트 기간 게임에 매일 축석하면 신규 캐릭터 '속죄의 이올린' 스킨을 비롯해 '재련 라즈코어 가루'와 '재련 라즈코어 조각', '마장기 티켓', '지역조사 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신작 MMORPG 'SOL: enchant(솔: 인챈트)'의 사전등록을 3월 5일부터 진행한다. 'SOL: enchant' 사전등록은 공식 브랜드 사이트, 앱 마켓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등록 참여 시 일정 기간 동안 수량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한 '무한의 체력 회복제'를 비롯해 인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 보상을 지급한다. 넷마블은 사전등록 시작과 함께 'SOL: enchant' 클래스 소개 영상을 공개하는 등 순차적으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SOL: enchant'는 '신(神)'이라는 차별화된 콘셉트를 바탕으로 개발 중인 신작 MMORPG다. '리니지M' 개발진 주축의 신생 개발사 '알트나인'이 개발하고 넷마블이 퍼블리싱했다. 올 상반기 출시 예정이다.
yuniya@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