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장순환 기자] 하이닉스반도체(대표이사: 권오철, www.hynix.co.kr)는 1일부터 3백여 명 규모의 연구개발 및 기술직 신입사원 공채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하반기 공채는 설계·소자·연구기획·상품기획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4년제 정규대학 학사 이상의 학위 소지자(2012년 2월 졸업예정자 포함)를 대상으로 실시한다. 지원자격은 모집 분야별 관련 전공자로 학점 및 어학 제한이 없으며, 접수마감은 오는 21일(水)까지로 지원서접수 및 채용절차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하이닉스 홈페이지(www.hynix.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하이닉스는 이와 별도로 내년 8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는 인턴사원 및 중장기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생도 모집한다. 장학생의 경우 학사는 3학년 이상, 석__박사는 연차에 상관없이 지원할 수 있다.
이번 채용을 담당하는 경영지원실 조상욱 수석은 "하이닉스가 세계 2위의 메모리반도체 회사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어떠한 상황에서도 미래를 위해 우수한 인재를 확보하고 육성하려는 끊임없는 노력이 바탕이 되었기 때문"이라며 "세계 최고의 메모리반도체 회사를 추구하는 하이닉스의 비전을 함께 실현해 나갈 우수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인기기사] 주식투자 3개월만에 `20억아파트` 샀다!
[뉴스핌 Newspim] 장순환 기자 (circlejang@newspi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