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간 수량, 기한 제한 없이 혜택 제공
[뉴스핌=심지혜 기자] KT는 유클라우드 서버를 3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규 기업 고객에 한해 유클라우드 서버 사용 할인 쿠폰을 선구매 하고 요금 30%를 할인 받는 형태다. 쉽게 말해 100만원 규모의 유클라우드 서버 이용을 원할 경우 70만원으로 100만원 쿠폰을 구매해 30%의 비용을 할인 받는 방식이다.
오는 4월 30일까지 유클라우드 비즈 포탈에 신규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선구매하여 필요한 시점에 요금으로 납부할 수 있다. 구매 가능한 쿠폰은 최소 50만원권부터 최대 1000만원권까지이며, 수량 제한 없이 구매가 가능하다. 구매한 쿠폰은 기한 제한도 없어 금액 소진 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홍원규 KT IMO(Infrastructure Management Outsourcing)사업담당 상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클라우드 인프라 도입을 검토 중인 기업에 고품질 서비스뿐만 아니라 최대의 비용 절감 효과를 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유클라우드 비즈’는 2010년에 출시된 기업용 클라우드 서비스로 서버, 데이터베이스, CDN, 스토리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용 패턴에 따라 시간제와 월요금제를 선택하면 된다.
KT는 ‘유클라우드 비즈 '쿠폰 선 구매 시 클라우드 이용료를 30%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KT> |
[뉴스핌 Newspim] 심지혜 기자 (sj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