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행사 열고 선착순으로 선물 증정...현장서 추첨 이벤트도
KT, LG유플러스는 별도 행사 없이 가입자에 선물 증정만
[뉴스핌=심지혜 기자] SK텔레콤는 오는 19일 오전 9시부터 ‘갤럭시노트7’ 출시행사를 SK텔레콤 T월드 강남 직영점에서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SK텔레콤은 해당 매장에서 선착순으로 ▲1호 고객 ‘UHD TV’ ▲2호 고객 ‘노트북’ ▲3~7호 고객 ‘기어 아이콘X’를 증정한다. 매장에서 개통하는 전 고객은 현장 추첨 이벤트를 통해 기어360, 블루투스 오디오, 기어VR, UO 스마트빔, 데이터쿠폰7GB 등 총 9종에 달하는 푸짐한 경품도 받아 볼 수 있다.
SK텔레콤은 헬로비너스 나라, 박명수, 웹툰 작가 이말년, 기안84를 초청해 1호 고객 개통, 싸인회, 캐리커처제작 등 이벤트를 개최한다.
나라, 박명수는 1호 개통 고객에게 경품을 시상한 후 싸인회를 진행하고 작가 이말년, 기안84는 선착순 10명 고객에게 ‘노트7’ 화면에 S펜으로 직접 캐리커처를 그려 제공할 계획이다.
반면 KT와 LG유플러스는 출시행사를 진행하지 않는다.
대힌 KT는 이달 말까지 갤럭시노트7를 구매하는 이들에게 혜민스님, 한강, 유발 하라리 등 인기작가의 최신 ebook을 구매할 수 있는 교보e캐시 2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난민 어린이들을 위해 기부를 희망하는 고객 명의로 유엔난민기구(UNHCR)에 어린이 교육 1만원을 후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오는 23일까지는 온라인, 오프라인 구분 없이 갤럭시노트7을 개통한 고객 전원에게 삼성 정품 배터리팩 또는 급속 무선충전기(택1)을 단독으로 증정한다. 9월 30일까지 개통한 고객 전원에게는 클라우드 서비스인 U+Box의 기본 20GB에 100GB 무료 이용권(2년)을 추가 제공한다.
또한 LG유플러스는 19일부터 20일까지 서울 강남직영점에서 아트 풍선을 증정하고 갤럭시노트7의 방수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물총 게임 행사를 진행한다. 전국 50개 매장에서는 갤럭시 노트7으로 캘리그라피를 써서 액자로 선물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김학선 사진기자> |
[뉴스핌 Newspim] 심지혜 기자 (sj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