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방탄소년단이 '피 땀 눈물' 티저를 공개했다.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
방탄소년단 '피 땀 눈물' 티저 오픈, 강렬함 벗고 섹시함 부각…10일 컴백 '본격 카운트다운'
[뉴스핌=양진영 기자] 방탄소년단이 ‘피 땀 눈물’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방탄소년단은 7일 0시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정규 2집 ‘윙스(WINGS)’의 타이틀곡 ‘피 땀 눈물’ 티저 영상을 오픈했다.
방탄소년단 '피 땀 눈물' 티저는 어두운 방 안 소파에 앉아 있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샹들리에와 고풍스러운 가구들이 마치 중세 유럽의 성 같은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어 ‘나를 부드럽게 죽여줘’, ‘너의 손길로 눈 감겨줘’ 등 ‘피 땀 눈물’ 노래 일부가 흘러나오고, 눈을 가리거나 공중에 떠 있는 멤버들이 등장한다.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수트를 갖춰 입은 방탄소년단의 모습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보여준다.
방탄소년단의 ‘피 땀 눈물’은 최근 전세계 팝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뭄바톤 트랩(Moombahton Trap) 장르의 곡으로, 그 동안 방탄소년단이 보여준 거칠고 강렬한 이미지에서 조금 힘을 빼고 섹시한 매력을 부각하는데 중점을 뒀다. 티저 영상에는 약 10초 가량 원곡 일부가 삽입돼 음원 공개에 기대를 높였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10일 정규 2집 ‘윙스(WINGS)’를 발매하는 동시에 타이틀곡 ‘피 땀 눈물’의 뮤직비디오를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뉴스핌 Newspim] 양진영 기자 (jyyang@newspim.com)









![[단독] 본회의 중 김남국 대통령실 비서관에게 인사청탁하는 문진석 의원](https://img.newspim.com/slide_image/2025/12/03/25120306183325600_t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