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박준호 기자 =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봄맞이 주말 여행객들을 위한 파격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신화월드는 오는 4월 14일까지 랜딩리조트관 1박을 예약하면 1박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탐나는 계절, 탐나는 제주 1+1’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특히 장기간 휴가 내기 어려운 직장인들에게 주말치기 여행으로 안성맞춤이다. 주말을 이용해 가파도 청보리축제, 왕벚꽃축제, 유채꽃축제 등 오직 봄 한 철에만 잠깐 만날 수 있는 화려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는 기회다. 제주신화월드와 인접한 산방산과 안덕계곡, 제주의 허파로 통하는 신비의 곶자왈 등 자연 명소들도 기다리고 있다.
이번 ‘탐나는 계절, 탐나는 제주 1+1’ 프로모션은 17만원(세금 미포함)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투숙 가능 기간은 4월 30일까지다.
랜딩리조트는 최근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 아고다가 수여하는 ‘2018 골든 서클 어워드’ 및 부킹닷컴의 ‘2018 고객 후기 우수상’ 등을 수상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부담 없는 제주 여행을 찾는 고객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객실마다 모던한 인테리어와 스마트 컨트롤 시스템을 제공하며, 제주신화월드만의 프리미엄 뷔페인 랜딩다이닝에서 조식과 석식을 즐길 수 있다.
어린이를 동반한 여행객들을 위한 체험형 놀이터인 플레이타임도 이용할 수 있으며,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리조트관에 위치한 모실클럽하우스, 면세점, 신화테마파크 및 신화워터파크 등 시설도 인접하고 있다.
제주신화월드 1+1 프로모션[사진=제주신화월드] |
ju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