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기프티콘부터 김치냉장고까지..다양한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핌] 나은경 기자 = 대유위니아그룹의 가전 계열사인 위니아딤채와 위니아대우가 그룹 창립 20주년을 맞아 양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위니아딤채(옛 대유위니아)와 위니아대우(옛 대우전자)가 사명을 새롭게 변경하면서 그동안 고객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기획됐다는 게 대유위니아그룹의 설명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7월 한달 동안 위니아딤채와 위니아대우 가전을 온·오프라인으로 구매한 뒤 다음달 15일까지 양사 홈페이지나 위니아e샵에서 신청하면 된다. 단, 응모시 제품을 구매한 증빙자료가 필요하다.
위니아딤채와 위니아대우는 추첨을 거쳐 오는 8월26일 양사 홈페이지에서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당첨자에겐 김치냉장고, 에어컨, TV, 냉장고, 공기청정기 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위니아딤채, 위니아대우 사명변경 이벤트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도 진행 중이다. 위니아 공식 블로그에서는 오는 31일까지 퀴즈에 참여한 고객을 추첨해 매일 2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있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그룹 창립 20주년을 기념하고 가전 계열사인 위니아딤채와 위니아대우의 새로운 사명을 알기리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맞춤 가전을 지속적으로 개발 및 출시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자료=위니아딤채] |
nanan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