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코어 리테일펀드, 홈플러스 3개점포에 투자
[서울=뉴스핌] 성상우 기자 = 키움증권은 ‘이지스코어 리테일 부동산 펀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공기청정기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키움증권이 펀드 가입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키움증권] |
이벤트는 오는 22일 오전 11시까지 진행한다. ‘이지스 코어 리테일 부동산 펀드’ 가입자 중 1000만원 이상 가입 고객에겐 5만원 상당 백화점상품권을, 3000만원 이상 고객엔 15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5000만원 이상 고객에겐 발뮤다 토스터기를, 1억원 이상 고객엔 40만원 상당의 위닉스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이지스코어 리테일 부동산 펀드’는 홈플러스 3개 점포(인천 인하점, 대전 문화점, 전주 완산점)에 투자하는 상품이다. 설정액 기준 부동산 펀드 국내 1위인 이지스 자산에서 운용하며, 홈플러스 3개 점포를 통해 발생하는 임대수익과 추후 부동산 매각 등을 통한 자본이득을 추구하는 구조다. 공모 예정금액은 약 1180억원이고, 최소 청약금액은 100만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금융센터로 문의하거나 키움증권 자산관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이번 기회에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부동산 펀드에 투자하고 이벤트 혜택까지 받아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wseo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