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뮤지컬 배우 박혜나가 영화 '겨울왕국2'의 한국어 더빙 버전 가창에 참여했다.
박혜나는 지난 2014년 개봉한 영화 '겨울왕국'에서 돌풍을 일으킨 OST '렛잇고(Let it Go)'의 한국어버전 '다잊어' 외에 엘사 주제곡들을 불러 사랑을 받았다. 이번 '겨울왕국2'에서도 엘사 주제곡인 '숨겨진 세상'을 포함 총 3곡을 한국어 더빙 버전 OST에 수록하며 인기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뮤지컬 배우 박혜나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2019.11.22 jyyang@newspim.com |
박혜나가 부른 '숨겨진 세상'은 '겨울왕국2' 한국어 더빙 버전의 OST 타이틀곡이다. 파워풀하면서도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돋보인다. 공개만으로도 화제를 모았던 이 곡은 경쾌한 리듬과 흡입력있는 박혜나의 보이스가 어우러져 영화의 한 장면을 떠오르게 한다. 한층 성장한 엘사를 비롯한 캐릭터들의 스펙터클한 모험에 박혜나 특유의 매혹적이고 파워풀한 고음이 더해졌다.
2006년 데뷔한 박혜나는 뮤지컬 '위키드' '데스노트' '드림걸즈' '킹아더' 등을 통해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유니크한 보이스와 매 작품 깊이 있는 캐릭터 해석으로 몰입도 높은 무대를 선사하며 호평 받았다.
최근에는 인기리에 종영한 MBN-드라맥스 수목드라마 '우아한가'에 출연,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신스틸러로 시청자들과 만났다. 박혜나는 최근 뮤지컬 '시티오브엔젤' 공연을 마치고 2020년 1월 일본 '데스노트' 무대로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박혜나가 한국어 더빙 버전의 가창을 맡아 OST에 참여한 영화 '겨울왕국2'는 21일 개봉했으며 사전 예매량 110만장, 개봉 첫날 60만 관객 기록을 세우며 흥행 신드롬을 예고했다.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