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화력이 특징인 '파천화룡포' 업데이트
[서울=뉴스핌] 조정한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은 밸브 코퍼레이션(대표 게이브 뉴웰) '카운터스트라이크' 시리즈를 기반으로 개발한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 2020 신규 에픽 무기 '파천화룡포'를 업데이트했다고 10일 밝혔다.
'파천화룡포'는 '궁니르', '드레드노바'에 이은 세 번째 에픽 무기로, 주변까지 강력한 피해를 주는 감염 폭발탄을 사용, 최강의 화력과 이에 걸맞은 비주얼을 갖춘다. 신규 무기는 '에픽 조각'을 모아 수집 가능한 '에픽 상자', 그리고 '에픽 해독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서울=뉴스핌] 조정한 기자 = [사진 = 넥슨] 2020.01.10 giveit90@newspim.com |
넥슨은 '파천화룡포' 업데이트를 기념해 2월 6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최대 113개의 '에픽 조각'을 제공하며, PC방에서 접속 시 매일 조각 3개를 추가 지급한다. 같은 기간 특정 시간대에 게임 플레이, 좀비 시나리오에서 황금 좀비 1회 처치 등 특별 미션을 수행하면 '에픽 조각'이 든 상자를 제공한다.
'에픽 조각'을 특정 개수만큼 모을 시 '파천화룡포'와 교환할 수 있는 '에픽 상자'를 지급하며, 신규 유니크 무기 '작열산탄포'와 파츠 티어6 아이템 16종으로 구성된 '에픽 FLEX 상자'를 제공한다.
한편 신년을 맞아 2월 6일까지 '카스온라인' 좀비 시나리오 모드에 '황금 좀비' 출현 가능성을 2배 높이는 이벤트를 연다. '황금 좀비'를 처치하면 플레이 인원 수만큼 전리품을 제공하며, 전리품은 시나리오 코스튬, 파츠 티어1~3, 파츠 티어5 등으로 구성된 상품 7종 중 무작위로 지급된다.
이 밖에 3월 5일까지 신규 및 복귀 유저에게 더욱 혜택이 풍성해진 기간제 무기 상자를 제공한다. 상자에는 'M3 블랙 드래곤', '윈드라이더', '지옥무쌍검' 등 기존 무기 6종에 '블레이드 룬브레이커' 6강, '뉴커먼' 6강, '혈적자' 6강, '흑룡포' 6강 등 4종이 새롭게 추가된다.
giveit9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