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지완 기자 = 웹드라마 '또한번 엔딩'을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가장 먼저 볼 수 있게 됐다.
네이버웹툰은 웹드라마 '또한번 엔딩' 1·2화를 오는 8일 토요일 저녁 7시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공개하고, 이후 매주 한 회차씩 빠르게 선공개된다고 7일 밝혔다.
선공개와 함께 네이버 시리즈온만의 풍성한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1화 스페셜컷을 '매운맛 버전'으로 단독 공개해 오직 네이버 시리즈온에서만 확인할 수 있으며, 큰 호응을 얻었던 '엔딩' 시리즈 전작인 '이런 꽃 같은 엔딩', '최고의 엔딩' 등도 다운로드해 즐길 수 있다.
오는 3월 15일까지 시리즈온 앱에서 '또한번 엔딩' 1회 이상 무료 구매시 시청자 전원에게 시리즈온에서 사용 가능한 90% 방송 할인 쿠폰(ID당 1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미리보기를 제외한 영상 시청 시 자동 응모되며, 80명을 추첨해 1만 캐시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플레이리스트의 '또한번 엔딩'은 연애와 결혼에 대한 젊은이들의 이야기를 현실감 있게 다뤄 화제를 모은 드라마 '엔딩'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이다.
비혼주의 '으른들'의 아찔한 결혼사기 로맨스를 담았으며, 8년의 연애가 허무하게 끝나 마음의 상처를 얻은 주인공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일들을 흥미진진하게 풀어내게 된다.
박수연 네이버웹툰 시리즈온 리더는 "웹툰으로 먼저 화제를 끌었던 '또한번 엔딩'의 웹드라마를 시리즈온에서 단독 선공개로 선보이면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하나의 IP를 웹툰과 드라마로 즐기면서 새로운 즐거움을 느끼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현실적인 연애와 결혼을 다룬 드라마 '또한번 엔딩'은 총 12화로 매주 토, 일 저녁 7시에 네이버 시리즈온과 플레이리스트의 온라인 채널에서 방영된다. 시리즈온에서는 다른 채널보다 한 주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일요웹툰으로 연재중인 동명의 웹툰은 네이버웹툰 앱에서 감상할 수 있다.
swiss2pac@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