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뉴스핌] 박승봉 기자 = 경기 광명시는 20일 시청 2층 중회의실에서 (사)경기언론인협회, (사)위드인 사람과함께, 판촉끝판왕으로부터 '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 희망성품 덴탈마스크 1만매를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전달식하는 시간을 가졌다.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경기언론인협회 박종명 회장, 방재영 이사, 위드인 사람과함께 유정원 이사장, 판촉끝판왕 김정용 대표, 임오경 국회의원, 김영준 경기도의원, 이주희 광명시의원,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 등이 참한 가운데 진행됐다.
[광명=뉴스핌] 박승봉 기자 = 광명시는 20일 시청 2층 중회의실에서 (사)경기언론인협회, (사)위드인 사람과함께, 판촉끝판왕으로부터 '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 희망성품 덴탈마스크 1만매를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2020.11.20 1141world@newspim.com |
박승원 광명시장은 "사회적거리두기가 1.5단계 격상한 시점에 시기적절하게 귀한 마스크를 전달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임오경 국회의원은 "코로나19 기부릴레이에 함께 동참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경기언론인협회 박종명 회장은 "소중한 자리를 마련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경기언론인협회는 봉사 및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위드인 사람과함께 유정원 이사장은 "우리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함께 전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함께 나눔을 전하겠다"고 전했다.
판촉끝판왕 김정용 대표는 "전달한 마스크가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고 지속적으로 나눔을 전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은 "필요한 시기에 귀한 마스크를 전해주심에 감사드리고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전달 된 마스크는 '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에 사용되어지며, 경로당을 이용하는 감염에 취약한 복지사각지대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광명시 '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는 기업·단체, 개인, 새터민 가족, 어르신 등 다양한 참여로 범시민 나눔운동으로 확산되고 있다.
1141worl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