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와 웃음 주고 싶어 동반 출연"
"댄스배틀·랩·패러디 선보일 예정"
[서울=뉴스핌] 박서영 인턴기자 = 더불어민주당 선거대책위원회가 이재명 대선 후보와 배우자 김혜경 씨가 함께 찍은 크리스마스 영상을 24일 오후 7시 공개한다.
김영희 민주당 선대위 홍보소통본부장은 24일 여의도 중앙 당사에서 '이재명 후보자 부부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영상 메시지' 일부를 언론에 선 공개했다.
[서울=뉴스핌] 박서영 인턴기자 = 2021.12.24 seo00@newspim.com |
김 본부장은 "이 후보 부부가 단 몇 분만이라도 국민들에게 재미와 웃음을 주겠다는 의지로 출연했다"며 "몸이 망가지는 것도 흔쾌히 수락했다"고 영상 제작 배경을 알렸다.
크리스마스 영상에서 이 후보 부부는 캐럴에 맞춰 댄스 배틀, 랩 그리고 각종 가수들 패러디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 본부장은 "(이 후보가) 어설프지만 최선을 다해 촬영했다"며 "연출하는 내내 국민에게 즐거움을 주려는 이 후보의 진정성을 느낄 수 있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촬영 당시 이 후보와 있었던 일화도 공개했다. 김 본부장은 "예정돼 있던 촬영 시간이 촉박했다. 그러나 촬영을 하던 이 후보가 갑자기 (시간은) 얼마가 되도 좋으니 찍고 싶은 장면을 모두 찍자 했다"고 전했다.
민주당 선대위 홍보소통본부가 선보이는 '이재명 후보자 부부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영상 메시지'는 오늘(24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 '이재명', '델리민주' 등을 통해 동시 공개된다.
seo0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