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tvN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가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10회는 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 12.7%, 최고 13.7%, 전국 가구 기준 평균 10.9%, 최고 11.8%를 기록하며 수도권과 전국 모두 케이블과 종편 포함 동시간대 시청률 1위(닐슨, 전국 유료플랫폼 가입기준)를 차지했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스물다섯 스물하나' 10회 방송 [사진=tvN] 2022.03.14 alice09@newspim.com |
또 tvN 타깃인 남녀 2049 시청률은 수도권 기준 평균 6.9%, 최고 7.6%, 전국 기준 평균 6.2%, 최고 6.7%로 수도권과 전국 모두 지상파 포함 전채널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 나희도(김태리)는 자신과의 관계에 대해 "사랑이야. 난 널 사랑하고 있어 나희도. 무지개는 필요 없어"라는 백이진의 고백에 놀라 잠시 생각하더니 "나는 그 정도는 아닌 거 같은데?"라고 답해 백이진을 웃게 했다.
백이진은 "난 네가 뭘 하든 어떤 모습이든, 있는 그대로 너 자체를 사랑하고 있고, 이 고백으로 네가 좀 더 행복해진다면 난 바랄게 없어"라며 나희도의 마음과는 상관없이 직진 중임을 밝혔다.
이어 나희도는 부상당한 자신을 걱정해주는 고유림(김지연)과 백이진의 고백을 들었을 때를 되새기며 일기를 적어 내려갔고, '백이진이랑 있으면 뭐든 할 수 있을 것 같다'며 백이진의 사랑 고백으로 인해 마음이 더욱 단단하고 결연해졌음을 내비쳤다.
한편 '스물다섯 스물하나'는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10분에 방송된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