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부터 아이코스 일루마 전 제품 전국 판매 개시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한국필립모리스는 차세대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아이코스 일루마 원'을 8일 공개했다. 아이코스 일루마 원은 지난해 10월 선보인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새로운 라인업이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이날 서울 중구 더 플라자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오는 16일 '아이코스 일루마 원'을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백영재 한국필립모리스 대표. 2023.02.08 romeok@newspim.com |
한 손에 가볍게 잡히는 일체형 디자인으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완전 충전 시 최대 20회 연속 사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6만900원으로 책정했다. 앞서 출시한 아이코스 일루마(9만9000원)와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13만9000원)보다 저렴한 가격이다. 다른 아이코스 일루마 제품과 마찬가지로 전용 담배 제픔인 테리아 스마트코어 스틱을 사용한다. 내부에서 가열하는 스마트코어 인덕션 시스템을 적용해 블레이드가 없고 클리닝이 필요없다.
제품은 총 5가지로 출시되며 실리콘 슬리브 등 전용 액세서리를 통해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아이코스 일루마 원은 오는 16일부터 전국 아이코스 직영 매장 및 공식 판매처, 편의점에서 판매된다.
같은 날 서울, 수도권 일부 및 부산 일부 지역에서만 판매되었던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과 아이코스 일루마의 판매처도 전국으로 확대된다.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쿠팡, 네이버 등에서도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모든 모델을 만나볼 수 있다.
백영재 한국필립모리스 대표는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가 갖춘 새로운 차원의 기술과 세련된 디자인, 무엇보다 청소가 필요 없는 편리함이 고객들의 호평을 이끈 주된 요인"이라며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는 태우지 않고 가열함으로써 일반 담배 대비 유해물질 배출이 평균 약 95% 감소된 제품으로 흡연을 지속하고자 하는 성인 흡연자들에게 더 나은 대안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기존 아이코스 대비 향상된 고객 경험으로 한국의 '담배연기 없는 미래'를 더욱 가속화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