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일 반포 신세계 센트럴시티 오픈 스테이지
야외 시승 고객은 차 안에서 식음료 픽업 경험도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르노코리아자동차가 7일까지 서초구 반포동 신세계 센트럴시티 1층 중앙에 위치한 오픈 스테이지에서 새로운 모델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르노익스피리언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어린이날 연휴 기간을 맞아 열리는 이번 르노익스피리언스 팝업스토어는 고객들과 가족, 지인들이 르노코리아자동차의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르노코리아자동차가 4일~7일까지 서초구 반포동 신세계 센트럴시티 1층 중앙에 위치한 오픈 스테이지에서 새로운 모델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르노익스피리언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사진=르노코리아] |
방문 고객은 팝업스토어에 전시된 차량을 AR 필터로 색다르게 경험해 보거나 운전 중 긴급상황 발생 시 원격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어시스트콜 등을 체험해 볼 수 있다. AI 기술을 이용해 나만의 SM6를 창작하고 NFT로 만드는 'create your SM6' 캠페인도 참여 가능하다.
야외에서 차량을 직접 운행해 보는 시승 프로그램 참여 고객은 차 안에서 식음료 등 상품을 주문·결제부터 픽업까지 할 수 있는 인카페이먼트 서비스도 경험할 수 있으며, 시승 이후 F&B 교환권과 1만원권 주유 상품권이 추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르노익스피리언스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은 스탬프 투어 형태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해 가며 스티커를 획득할 수 있다.
총 7개의 스티커를 모두 획득한 고객은 팝업스토어 내 랜덤 박스 자판기에서 애플 에어팟 맥스, 닌텐도 스위치, 보스 블루투스 스피커 등 약 1000개의 경품 응모에 이용할 수 있는 R코인을 최대 3개까지 받을 수 있다.
르노익스피리언스 팝업스토어에는 XM3 E-TECH 하이브리드, SM6 TCe 300 인스파이어, 다재다능한 신개념 SUV QM6 퀘스트 등 르노코리아자동차의 최신 차량 전시과 함께 고객을 위한 차량 상담도 진행한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