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는 이날 저녁 8시 45분 CJ온스타일에서 인기 아이돌 그룹 '틴탑'과 함께 '팬텀 로보' 특별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의 메인 타임인 20시 45분에 시작되는 생방송으로, 틴탑의 전체 멤버(천지, 니엘, 리키, 창조)가 참여해 고객과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목표 콜 수를 달성하면 팬클럽 '엔젤' 명으로 약 1천만원 상당의 안마의자를 기부할 예정이라 팬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가 예상된다.
바디프랜드는 틴탑과의 콜라보 방송을 위해 '안마의자 한대 더' 혜택을 준비했다. 홈쇼핑 방송 중에 '팬텀 로보'를 계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고급형 러그와 함께, 소형 안마의자 '아미고' 또는 척추온열기 '에이르'를 특별 사은품으로 받아 볼 수 있는 제품 교환 바우처를 제공한다. 별도로 안내되는 바디프랜드 사이트에 제품 교환권을 등록하면 무료배송으로 제품을 받아볼 수 있으며, 오는 10월부터 내년 7월 말일까지 등록 가능하다.
'팬텀 로보'는 두 다리가 독립적으로 움직이는 로봇형 안마의자다. '로보 워킹 테크놀로지(Rovo Walking Technology)'로 부르는 기술을 통해 이상근, 장요근, 햄스트링 등 기존에는 자극하기 어려웠던 코어 근육 및 하체 근육 부위를 스트레칭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안마의자이지만 양 발에 하나씩 착용하는 디자인 콘셉트를 담았으며, 유려한 디자인으로 대한인간공학회가 주관하는 '인간공학 디자인상(EDA, Ergonomic Design Award)'에서 '최고 혁신상(Best Innovation)'을 수상한 바 있다.
바디프랜드 라이프커머스팀 관계자는 "'숨듣명(숨어서 듣는 명곡)'으로 재조명되며 최근 컴백해 인기를 누리고 있는 틴탑과의 콜라보 방송을 어렵게 마련했고 생방송 중 신곡 공개, 칼군무 등 눈이 즐거운 퍼포먼스와 함께 재밌는 시간을 만들어갈 예정이니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0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