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는 자사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가구 편집숍 에이스에비뉴(ACE AVENUE)는 오는 26일까지 이탈리아 컨템퍼러리 가구 브랜드 '박스터(Baxter)'의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에이스에비뉴는 예술 작품이 어우러진 인테리어 공간에서 박스터를 비롯한 리바1920(Riva1920), 알플렉스(Arflex), 포라다(Porada) 등 다양한 유럽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의 최신 제품을 유럽 현지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편집숍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컨템퍼러리 가구 브랜드 박스터(Baxter)의 대표 컬렉션을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는 자리다.
박스터는 매년 밀라노 가구 박람회에서 최대 이슈메이커로 꼽히는 브랜드로, 혁신적이고 역량 있는 디자이너들과의 협업을 통해 클래식, 빈티지, 모던에 이르는 다양한 디자인의 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엄선된 최상급 가죽 소재를 전통적인 방식으로 가공하여 사용해 특유의 스타일을 구축한 것으로 명성이 높다.
이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9층 모드관에서 열리는 팝업스토어에서는 세계적인 디자이너이자 건축가인 파올라 나보네(Paola Navone)와 박스터의 컬래버레이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박스터 특유의 고급스러운 가죽과 독특한 스티치 마감이 인상적인 △부다페스트 소프트(BUDAPEST SOFT), 고전적인 체스터필드 소파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체스터 문(CHESTER MOON), 단순한 구조에 몽골 가죽으로 화려함을 더한 △네팔 마마(NEPAL MAMA) 등이 대표적이다.
행사 기간동안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풍성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방문 상담 고객에겐 이태리 고급 디퓨저를, SNS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에이스에비뉴 청담점에서 사용 가능한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SNS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팝업스토어 방문 사진을 브랜드 계정 태그 및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에이스에비뉴 관계자는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유럽 가구 트렌드를 주도하는 하이엔드 가구 브랜드를 소개하기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며 "가구와 예술의 경계를 넘나드는 박스터의 대표 컬렉션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및 미디어아트와 함께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현재 에이스에비뉴는 서울점, 청담점, 대전점, 대구점, 부산점 총 5곳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0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