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OK금융그룹은 리그오브레전드(LOL) 이(e)스포츠팀 'OK저축은행 브리온(OK브리온')' 소속 선수 대상으로 'OK금융 읏맨 원정대 드림:금융교육'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OK금융 읏맨 원정대 드림은 OK금융그룹 사회공헌 브랜드다. 기존 봉사 중심이었던 사회공헌활동을 확장하고 임직원이 영웅 캐릭터 읏맨처럼 각자의 다양한 능력과 역량을 나누며 꿈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OK금융그룹 계열사 소속 직원이 직접 금융교육 강사와 멘토로 나섰다. 이들은 OK브리온 선수에게 실생활과 연계된 신용관리 및 금융사기 피해 예방과 관련한 정보를 전달했다. 선수들은 생애주기별로 준비해야 하는 자산관리 포트폴리오를 살펴보고 재무 목표 달성을 위한 계획도 직접 짰다.
OK금융그룹 관계자는 "금융사 강점을 살려 진행된 이번 금융교육 프로그램이 OK브리온 소속 선수들의 올바른 경제관념 정립에 작으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OK금융그룹의 계열사인 OK저축은행과의 네이밍 스폰서십을 계기로 OK가족이 된 OK브리온 선수들이 소속감과 책임감을 가지고 전문 스포츠로 거듭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9월21일 브리온 본사에서 진행된 'OK금융 읏맨 원정대 드림:금융교육'을 마친 후 OK금융그룹 관계자들과 OK브리온 소속 선수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OK금융그룹] 2023.09.22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