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생 위한 공인인증 영어시험서 만점 포함한 최고등급 획득자 다수 배출
[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글로벌 인재 교육을 지향하는 라이즈어학원 죽전 캠퍼스가 초등학생을 위한 공인인증 영어시험 토플 주니어와 토플 프라이머리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고 밝혔다.
라이즈어학원 죽전 캠퍼스 |
라이즈어학원 죽전 캠퍼스는 초등학생을 위한 공인인증 영어시험에서 원생들이 만점을 포함한 최고등급 획득자를 다수 배출해 냈다.
라이즈어학원 측은 이번 대회에서 거둔 성과의 배경으로 라이즈 죽전만의 차별화된 교육을 필승전략으로 꼽았다. 라이즈 죽전은 질문에 대해 스스로 생각 후 구체적으로 대답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사고력 중심' 교육을 지향한다.
짜인 이야기의 흐름이 있는 사진을 통해 장기 기억력을 자극하는 맥락적 학습과 다양한 주제를 기반으로 스스로 탐구하고 규칙을 찾는 귀납적 학습이 선행되어 학생들은 풍부한 배경지식을 함양할 수 있다.
특히 엄격한 기준으로 선발되어 트레이닝을 받은 미국, 영국, 캐나다 등 영어권 국가 출신의 원어민 및 이중언어 선생님이 함께하며, 모든 캠퍼스마다 최대 4만여 권의 도서가 구비되어 있는 라이즈 도서관을 보유하고 있다.
라이즈어학원 죽전캠퍼스 관계자는 "이번 토플 주니어 및 토플 프라이머리에서 라이즈코리아 원생들이 그간 갈고닦은 실력을 발휘하며 좋은 성적을 거두어 기쁘다"라며 "라이즈어학원만의 차별화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학생들의 영어 흥미를 길러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라이즈는 전 세계 150개 도시에서 수백만 명의 아이들과 학부모님에 선보이는 글로벌 브랜드다. 글로벌 인재 교육을 목표로 하버드 대학 교수진에게 인정받은 커리큘럼으로 글로벌 인재 교육을 지향하며 기계적 언어의 나열이 아닌 문화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살아있는 영어를 가르치고 있다.
라이즈 죽전은 현재 2024년 신입생을 모집중이며, 영어유치부의 설명회는 오는 11월 10일(금)에 진행됩니다. 입학설명회 신청은 라이즈어학원에서 웹사이트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