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13일 신규 고대 던전 '땅거미 숲'을 공개했다.
땅거미 숲은 북방대륙에 퍼지고 있는 역천회의 음모를 막아서는 막내의 이야기로 시작한다. 이용자는 보스 몬스터인 '나라카'의 각종 독 공격에 신속한 대응 전투을 진행해야 한다. 공략에 성공하면 '무왕무기', '만위반지' 등의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블소는 '소울부스트' 혜택을 강화한다. 이용자는 기존 보다 단축된 미션을 수행해 '무의령', '신의혼' 등 강화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 내 '소울 피에스타' 시스템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엔씨(NC)는 내년 1월 10일까지 ▲포화! 홍문 보석 초고속 성장 스페셜 패스 ▲신나는 크리스마스 버섯동굴 달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 내 소울패스를 통해 '포화! 홍문 보석 초고속 성장 스페셜 패스'에 참여 가능하다. 제시된 미션을 완료하고 획득한 점수에 따라 '태극 팔성 선택 보석함'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획득한 태극 보석을 성장시킬 수 있는 이벤트 변환식도 추가되며, 보석 보유 개수에 따라 특전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나는 크리스마스 버섯동굴 달리기는 '얼어붙은 버섯동굴' 이벤트 던전을 공략하고 '성탄 의상', '크리스마스 주화'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다. 크리스마스 주화는 '빛나는 적월석 결정', '천곤 진화석 결정' 등의 보상으로 교환 가능하다.
매일 미션을 달성해 성장 속도를 높일 수 있는 '봉마 소울패스+'도 만위 시즌으로 이어간다. 이용자는 소울패스에서 제시하는 미션을 클리어하고 '만위석 결정', '무왕강'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0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