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29일 3일간 콴첼 인기제품 4종 할인 판매
- "주주 성원 보답 차원으로 깜짝 할인 이벤트 마련"
[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HLB그룹이 연말을 맞아 그룹내 9개 상장사(HLB·HLB제약·HLB생명과학·HLB글로벌HLB테라퓨틱스·HLB이노베이션·HLB바이오스텝·HLB파나진·HLB사이언스) 주주들을 대상으로 관절 건강기능식품 '콴첼'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HLB그룹은 연말을 맞아 그룹 계열사인 HLB제약과 함께 고객 및 주주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관절 건강 전문 브랜드 '콴첼'의 베스트셀러 건강기능식품 4종을 최대 83%까지 할인판매하는 감사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날부터 29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무료배송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콴첼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로 추가하면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할인 품목은 콴첼 우슬 엑스퍼트, 콴첼 가자 엑스퍼트, 콴첼 뮤코다당단백 콘드로이친 플러스, 콴첼 보스웰리아 세라트린 4종이다. 모두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인정 성분을 포함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상장사인 9개 회사 홈페이지에 공지된 전용 구매 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HLB그룹 주주 감사 프로모션. [사진=HLB그룹] |
올 4월 한국인을 위한 관절 건강 전문 브랜드 '콴첼'을 선보인 HLB제약은 최근 주력 제품인 고지혈증 치료제 '로수듀오'에 대한 전체 권리를 인수하며 시장의 주목을 받았다. 또한 세계 최초로 블로버스터 혈전증 치료제인 아픽사반을 장기지속형 주사제 형태의 개량 신약으로 개발하고 있다는 점을 높이 평가받아 '2023년 제6회 대한민국 강소기업 대상'에서 혁신상품 의약품 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HLB제약은 전문의약품의 가파른 성장과 관절 건강 전문 브랜드 '콴첼'의 꾸준한 매출 상승에 힘입어 올해 3분기 누적 매출이 창사이래 처음으로 1000억원을 돌파했다.
HLB그룹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HLB그룹 관계사 주주분들의 관심과 격려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출시와 신약개발로 기업가치를 높여가는 한편 주주들의 이익을 높이는 주주 친화적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으로 성장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한민국 1세대 바이오 벤처로 시작해 중견 제약사로 성장한 HLB제약은 지난해 창사 이후 처음으로 매출 1000억원을 돌파하는 등 HLB그룹 편입 이후 연평균성장률 40%가 넘는 높은 수준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nylee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