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새김교육(대표 한선덕)의 '고래영어'가 브랜드 론칭 4주년을 맞이해 서비스 업그레이드와 더불어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고래영어'는 1:1 맞춤형 영어학습 프로그램으로, 브랜드 론칭 4주년을 맞이해 간판 교재 36종에 대한 표지 리뉴얼을 단행했다. 새롭게 단장한 고래영어 교재의 표지는 교재의 학습결과물을 핵심 디자인 요소로 활용하여 직관적인 세련미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고래영어 교재의 숫자는 학생들이 교재를 통해 영어의 4대 영역을 골고루 마스터할 수 있는 문장의 개수를 의미한다. 학습자들은 표지만 보고도 학습 목표에 대해 뚜렷하게 인식할 수 있다.
고래영어 교재는 파닉스, 베이직, 인터, 어드밴스트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고 3년 6개월에 중학교 영어까지 모두 마무리되는 과정으로 설계되어 있다. 개정된 교육과정을 반영하여 실생활 기반의 의사소통능력 향상과, 중등 내신 및 서술형 평가를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최적화된 교재로 시장에서 호평 받고 있다. 특히 교재에 사용된 모든 문장이 중학교 문법을 기반으로 설계되어 있어 별도의 문법 커리를 추가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교재학습 만으로도 중등 문법까지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두번째로, 영어도서관 프로그램인 Library 3000 서비스에 WPM 기능이 추가되었다. 'WPM(Words per Minute)'이란 분당 단어 개수를 의미하며, 이를 기준으로 스피킹 속도와 정확도를 측정하여 스피킹 실력이 향상될 수 있도록 개선했다.
마지막으로, 학습 관리가 이루어지는 LMS 시스템을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해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손쉬운 재학습 관리, 코칭 학습 결과 리포트 자동 완성 기능 등이 더해져 전보다 효과적인 학습 관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했다.
한편 고래영어는 이번 교재 리뉴얼 출시와 함께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댓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게시물에 고래영어 리뉴얼 교재에 대한 느낌을 댓글로 남기는 것이다. 응원 댓글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전국 200여 고래영어 가맹학원에서는 파닉스 신규반 모집과 이에 따른 프로모션을 대대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관계자는 "고래영어는 최근 전국 200호점을 돌파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 나가고 있다. 디지털 교육 환경의 변화와 맞물려 고래영어의 인공지능을 활용한 맞춤 학습이 학원장 및 학부모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2024년 고래영어가 시장에서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