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6일까지 모집, 2월 27일부터 총 4개월간 진행
C레벨 전용 프리미엄 MBA 교육과정
[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기업교육 전문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이 임원 대상 교육 프로그램 '휴넷CEO Executive MBA(이그제큐티브 MBA)'를 개설하고, 1기를 모집한다.
휴넷, 기업 임원 특화 MBA 1기 과정 |
휴넷의 'Executive MBA'는 일반적인 임원 교육 및 대학 MBA의 장단점을 고려해 현시대 기업 임원에게 꼭 필요한 교육과정이다.
본 과정은 2월 27일 개강하며, 학습기간은 총 4개월이다. 과목은 '전략경영', '회계재무', '마케팅', '인사조직' 4가지로 구성됐으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결합된 하이브리드 러닝 방식으로 운영된다. 온라인에서는 핵심 이론을 학습하고, 오프라인에서는 담당 교수와 함께 하는 워크숍을 진행한다.
강의 방식 역시 눈여겨볼만하다. 오직 오프라인 집체 교육만을 시행하고 있는 타 기간과는 달리 휴넷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결합된 하이브리드 러닝 방식을 도입, 시간 부담은 줄이고 교육 효과는 높인 것이 특징이다. 수강생들은 온, 오프라인 중 원하는 방식으로 택할 수 있다.
본 교육과정은 화려한 교수진을 자랑한다. 국내 주요 대학의 최강 교수진 라인업을 구성해 현장중심의 총 100개 핵심 토픽을 선정해 강의를 진행한다. 서울대 송재용·김우진 교수, 고려대 유원상·김태규 교수 등 총 25명이다. 휴넷을 제외한 타기관 및 대학 Executive MBA의 경우 대학 교수 5명 내외이거나 해당 대학 교수에 한정해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강의는 학습 시간 4개월 기준 하이브리드 러닝 500만 원, 온라인 250만 원이다. 'Executive MBA' 신청 시, C 레벨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휴넷CEO'의 베이직 1년 이용권(100만 원 상당)을 제공한다.
조영탁 휴넷 대표는 "디지털 시대가 되며 비즈니스의 변화가 매우 빨라지고 있다.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는 사업가적 관점을 가진 임원의 역할이 중요한 때"라며 "Executive MBA가 임원과 기업의 성장을 이끌 명품 교육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휴넷CEO Executive MBA 1기 모집 기간은 오는 26일까지며, 입학식은 27일로 예정돼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휴넷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