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된 국민의힘' 통해 평택의 발전과 당의 총선 승리 기여 약속
[평택=뉴스핌] 이성훈 기자 = 한무경 국민의힘 평택갑 국회의원 후보가 17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평택의 발전과 총선 승리를 위한 본격적인 레이스 돌입했다.
개소식은 내·외빈 소개를 시작으로 축사, 후보자 인사말, 빨간운동화 전달식, 떡케이크 절단식 순으로 진행됐다.
[평택=뉴스핌] 이성훈 기자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하는 한무경 후보가 평택갑 선거사무소를 개소하고 내.외빈에게 총선 승리를 약속하고 있다. 2024.03.17 krg0404@newspim.com |
한 후보는 KG 모빌리티의 부품공장인 평택시 소재 ㈜효림정공 창업주로 한국여성경제인연합회 회장을 역임한 뒤 비례대표로 21대 국회의원으로 입성했다.
이날 한 후보는 "평택갑은 총선, 대선, 지방선거 세 번 다 내리진 험지"라며 "당에서 단수추천을 준 것은 평택 갑을 되찾아 오라는 엄중한 명령이라 생각하며, 4.10. 총선 승리하는 그날까지 사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한 후보는 "그 승리와 평택갑의 자존심을 되찾기 위해 캠프명도 '한마음 캠프'로 정했다"며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통해 힘을 한데 모으고 '하나된 국민의힘'으로 평택의 발전과 당의 총선 승리에 기여할 것"이라고 제22대 총선에 임하는 포부를 밝혔다 .
krg040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