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컴투스는 21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글로벌 인기 모바일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이 10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콘텐츠인 '월드 피쉬'가 추가됐다. 월드 피쉬는 높은 체력과 공격력, 방어력을 지니고 있으며, 교감 수치가 모두 쌓일 때마다 1마리씩 출현한다. 포획 성공 시 아이템 보상과 능력치 보상 중 한 가지를 선택해 획득할 수 있으며, 특별한 수조인 월드 수조에만 담을 수 있다.
또한, 퀘스트 시스템이 전면 개편됐다. 초보 유저들의 성장을 돕는 성장 퀘스트가 새로 생겼으며, 미션을 완료할 때마다 더 좋은 보상과 훈장을 획득할 수 있도록 일일 퀘스트가 개편됐다. 일일 퀘스트를 통해 획득한 훈장은 훈장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사진=컴투스] |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선 10주년 빙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참여도·오픈·누적·빙고 성공 보상으로 산호, 균열석 등이 제공된다. 또한, 10주년 기념 배지, 옥 진주를 비롯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체크, 미션 달성, 재화 사용 이벤트도 실시되며, 황금 고래와 10주년 이벤트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블루 아로본 물고기가 출현한다.
이 밖에도 10주년 기념 배지와 옥 진주, 산호 등을 받을 수 있는 '매일매일 선물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 참여를 통해 낚시의 신 10주년 기념 굿즈인 100산호 쿠폰, 24K 도금잔과 컵 받침 당첨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낚시의 신'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