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카카오게임즈는 22일,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가 개발 중인 기대작 '패스 오브 엑자일 2(Path of Exile 2)'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게임의 주요 콘텐츠 정보를 공개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패스 오브 엑자일 2'의 게임 특징, 다양한 직업, 스킬 및 장비 정보, 풍부한 엔드 콘텐츠에 대한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카카오게임즈는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패스 오브 엑자일' 라이브스트림에서 WASD 조작이 가능한 새로운 '레인저' 직업의 플레이 영상을 공개, 게임 플레이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상승시켰다. 해당 영상은 추후 카카오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다시 볼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앞으로도 '패스 오브 엑자일 2'의 새로운 게임 정보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사진=카카오게임즈] |
한편, '패스 오브 엑자일 2'는 전작 '패스 오브 엑자일'의 정식 후속작으로, 지난 2019년 제1회 '엑자일콘(EXILECON)'에서 처음 공개됐다. 이 게임은 무료로 플레이 가능하며, 게임 내 구매 내역은 두 게임 간 공유될 예정이다. 6개의 캠페인, 100개의 독특한 환경, 600여 종의 몬스터와 100종의 보스로 구성된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다양한 클래스 중 하나를 선택해 개성에 맞게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와 카카오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