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5일 론칭 행사와 동시에 1기 브랜치 출범식 진행
파머스 국제어학원 신규 로고 공개 및 최상의 언어학습 서비스 제공 다짐
[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새김교육㈜(대표 한선덕)이 어학원 브랜드 '파머스 국제어학원'를 선보임에 따라, 지난 25일 전국 7개의 브랜치를 동시 오픈하며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7개 브랜치 대표와 새김교육㈜ 한선덕 대표이사 및 임직원 30여 명이 참석했다.
본 행사를 통해 새김교육은 파머스 국제어학원의 새로운 로고를 공개했다. 기존 파머스영어 로고에 약속(Promise) 그 너머, 이상을 상징하는 '알파(α)'를 '닷(dot)'으로 형상화한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신규 로고는 기존 서비스를 능가하는 혁신적인 학습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겠다는 철학을 담고 있다.
파머스국제어학원은 초등에서 고등과정까지 영어라는 언어 능력을 체계적으로 완성시켜주는 원스톱 교육서비스가 이루어지는 영어교육기관이다. 파머스 국제어학원의 초등 과정에서는 'Cre-Activity'라는 창조적인 활동 수업을 통해 단순 학습을 넘어 유창성 기반의 종합적인 사고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영어 훈련을 제공한다.
중등 이상의 과정에서는 보카 사이클 테스트, PAT 학습성취도 평가, TEPA 공인 인증 평가, SSES 스피킹 오랄테스트로 이루어지는 파머스 국제어학원만의 통합 검증 시스템으로 정확성 기반의 시험영어 완성 마스터 플랜을 제공한다. 학습 전략 외에도 학습 비전 설계 및 이에 따르는 진로, 진학 코칭까지 아우르는 원스탑 'Contracking' 서비스로 특목 대비 및 수능 1등급까지의 체계적인 학습 관리까지 더해지게 된다.
새김교육㈜ 한선덕 대표는 "위기의 교육시장에서 생존하기 위해 20년 이상의 학원 운영 노하우와 사업 성공 노하우를 결합해 교육소비자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는 영어학원 브랜드를 론칭하게 됐다"며 "파머스 국제어학원이라는 최상의 교육기관을 통해 실용영어에서 시험영어 완성에 이르는 대한민국에 유일한 실패 없는 영어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어 "창립 7년차를 맞이한 새김교육㈜은 연내 전국 주요 지역에 20개 이상의 파머스 국제어학원 브랜치를 개원할 예정이며, 이 기관들을 학부모들로부터 신뢰받는 지역의 대표 학원으로 성장시켜 나갈 계획이다. 이를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2025년 매출 100억 이상 달성, K-에듀를 대표하는 종합 교육서비스 기업으로 힘차게 도약해 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ohzin@newspim.com